아 망했다.
공짜인 줄 알고 썼는데 알고보니 RDS는 돈을 내는거라고..
이번에 확실히 느낀게 영어공부를. 해야지!
그래서 혹시나 나같은 사람 있을 까봐 남긴다.
1. 일단 돈이 부과 되고 있는지 확인 하자.
Billing&Cost Management 를 누르고 들어가면,
이렇게 대쉬보드가 뜬다.
저번달에 247.24 달러가 부과 되었다..헉;;;;
여기엇 일단 돈이 부과되었다면,
재빨리 생성했던 인스턴스들을 삭제한 뒤
Support Dashboard 로 간다.
여기는 1:1 상담 게시판 같은 곳이다.
보이는 Create case 를 누르고,
작성
보통 3~4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. 난 4일 걸림....ㅠㅠ
내 경우엔 계속 돈이 올라가서 똥줄이 타느라 계속 보냈는데 그럴 필요 없다.
어떤 분은 한글로 보냈는데도 환불이 되었다고.
짧은 영어로 보냈지만 역시 아마존 대인배 답게 환 to the 불 !!!
하아하아..
정말 똥 줄 타는 4일이었다.
저도 동일한 상황인데, 환불 되겠지요 ㅠㅠ
답글삭제안녕하세요.
답글삭제저도 잘못클릭하는 바람에 aws 환불 신청했는데요.
한가지 궁금한것이 있습니다.
결제내역-거래 유형에 refund라고 나와있는데 아직 통장에 돈이 안들어왔어요..
카드로 돈이 자동 입금 되는게 맞나요?